하나TV

세월호5주기 잊지않겠습니다.

작성자
hanacenter
작성일
2019-04-19 17:02
조회
288


 

세월호 5주기가 다가옵니다.

평화통일센터 하나는 우리 곁을 떠난 아이들을 잊지 않겠습니다.

세월호참사 특별수사단 설치 • 전면재수사 촉구 국민청원과 서명 참여와 홍보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세월호CC-TV저장장치(DVR) 조작은폐” 증거가 드러났습니다.

사회적참사 특별조사위원회가 수사요청을 하고 (사)4.16세월호참사 가족협의회도 고발을 하면 검찰은 수사를 해야 합니다.

“세월호CC-TV저장장치(DVR) 조작은폐”를 제대로 수사한다는 것은 그러한 짓을 누가 기획하고 지시했는지를 밝힌다는 뜻입니다.

그 결과로 세월호참사 진상규명 3대 과제의 해답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세월호CC-TV저장장치(DVR) 조작은폐”은 대단한 스모킹건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저항이 만만치 않습니다. 공개하기는 어렵지만 ‘누군가’가 사회적참사 특별조사위원회의 해당 조사를 방해하는 구체적인 정황도 잡아냈습니다.(실제 방해를 받았죠.)

검찰이 수사한다고 해서 그 ‘누군가’가 가만히 있지는 않을겁니다. 그래서 대통령의 결단과 지시로 특별수사단을 설치해야 합니다.

분명히 있을 수사방해를 이겨내려면 대통령의 결단과 지시로 만들어지는 특별수사단이어야만 합니다. 정말 세월호참사 진상규명을 바라신다면, 진짜 범인을 찾아내고 싶으시다면, 혼자 청원과 서명에 참여하시는 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SNS에서만 공유하는 것도 부족합니다. SNS는 우리 편들만 있는, 생각보다 좁은 동네입니다. 동호회, 동창회에 알려주세요. 포털 게시판과 커뮤니티에 알려주세요.

어떤 성격의 단체이건 회원들에게 알려주세요.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이라면 다 알려주세요. 우리가 매크로 돌려대는 저놈들보다는 더 힘이 세야 하지 않겠습니까?

세월호참사를 편하게 얘기하기 어려운 곳일수록 더 알려주세요.

네. 압니다. 누군가가 시비 걸겁니다. 정치적인 글 올리지 말라고. 제가 누군지 알면서도 꼭 시비거는 동창동문도 있으니까요. 그런데 그런거 무서워서 또는 더러워서 안하면... 맨날 서명하던 사람들만 서명하는거죠.

장담컨대, 말없이 참여하는 사람들이 훨씬 더 많습니다. 꼭 좀 부탁드립니다. 못해도 백명씩은 청원, 서명 받아내겠다 결심하시고 매일매일 알리고 권유해주세요.

**특별수사단 국민청원 바로가기**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

**특별수사단 국민서명 바로가기** https://goo.gl/forms/kn2XlF2TvQMkUyaF3
전체 0